2012년 10월 30일 화요일

가트너, 향후 5년간 주목해야 할 10대 IT트렌드- 혼란(Disruption)

혼란(Disruption)

비즈니스 사용자들은 소비자 기반의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에서 경험한 것과 동일한 수준의 IT 성능과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. 비즈니스 사용자들의 고객 만족에 대한 기대치는 IT지원 부서가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높다.

IT부서들은 반드시 IT서비스 창구에서 일하는 분석가의 기술과 자질 발전에 투자하고 적절히 관리하여 기관의 나머지 부분들이 인지하는 IT의 가치를 향상시켜야 한다.

비즈니스 사용자들의 만족도는 가변적인 목표일 수 있지만 IT서비스 창구에서 높은 생산성을 달성하게 되면, IT부서가 비즈니스를 중요시 여기며 사용자들이 목표와 목적을 달성하는데 물심양면으로 도울 준비가 되어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.

전통적인 교육, 절차, 보안 접근, 지식관리, 스크립트에 대한 초점은 보장되는 반면에 비즈니스의 필요와 기대를 더욱 효율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차세대 지원에 대한 초점이 더욱 중요할 것이다.

[출처 : http://www.ciokorea.com/news/14431?page=0,0  ]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